일곱색깔무지개

 

안녕하세요. 요새 코로나로 인해사 난리도 아니랍니다. 저희도 처음에는 별거 아니라고 생각을 하였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확진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것을 보니 조금 무섭더라고요. 가뜩이나 땅도 작아서 인구밀도가 다른나라에 비해서 상당히 높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부터 대비를 해야겠다 싶어서 비상식량 추천 베스트10을 저희도 구매하였습니다. 우선 고려해야할 것 중 하나가 바로 유통기한이었어요. 언제 이 사태가 마무리가 될지 아무도 모르잖아요. 만약 잘 마무리가 된다고 하여도 차근차근 두고 먹을 수 있어야만 하였습니다. 그렇다보니 평소에 잘 먹는 것을 위주로 해야만 하였고요. 제가 추천해드리는 것은 상품이 아닌 품목이니 그점을 유의하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모든 사진 출처는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쿠팡이라는 점을 고지합니다.

 

 

 

비상식량 베스트10 첫번째는 단연컨데 대한민국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라면이 아닐까 싶어요. 저희도 매주 한~두번씩은 꼭 먹는 것 중 하나인데요. 오랫동안 보관도 가능하고 물하고 불만 있으면 어디서든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다보니 너무 편리하지요. 지금이야 아직까지 별다른 상황이 일어나지 않고 있지만 조만간에 어떤일이 발생할지 아무도 모르기 때문에 최대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두번째로는 국수 종류랍니다. 사실 라면이 밀가루로 되어 있고 튀기기까지 하였다보니 속이 더부룩 할때가 있습니다. 특히 노인들 같은 경우는 소화가 잘 되지 않을때도 있고요. 아이들도 역시 이왕이면 부드러운 국수류를 선호할때가 있어서 라면과 함께 구매하시면 온가족이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답니다.

 

 

 

유통기한 긴거 하면 참치만한 것이 없어요. 통조림에 들어가 있기 때문에 상당히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하답니다. 밥과 고추장만 있으면 다른 것이 필요없을 정도로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요.

 

 

 

요새는 비빔밥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나오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김치비빔밥부터 시작해서, 치킨, 매콤쇠고기, 제육, 불고기까지 종류도 다양해서 개인의 취향까지 고려하여 선택을 할 수가 있는데요. 물론 맛은 직접 만들어 먹는 것과 비교할 수 없지만 몇끼 떼우는 것은 가능하다 싶어서 너무 인스턴트로 된 음식만 고르는 것 보다는 좋겠다 싶었어요.

 

 

 

대한민국 군대를 다녀온 사람들이면 모두 기억할 이름이 바로 맛다시지요. 그만큼 사랑도 많이 받았고요. 밥에 넣어서 비벼 먹으면 끝! 고추장에 고기를 넣고 각종 비법을 첨가하여 볶은 것인데요. 감칠맛이 장난이 아니라서 마법의 양념이라고도 불린답니다. 심지어 전역한지 10년이 지난 지금도 생각이 나서 가끔 주문해서 먹을 정도인데요. 이거 하나 있으면 밥 한공기 뚝딱입니다.

 

 

 

전자레인지만 있으면 요리 완성이 되는 덮밥류도 빼놓을 수가 없지요. 평소 직장에서 점심먹기 싫을때 한박스 쌓아놓고 하나씩 꺼내서 먹는데 그렇게 꿀맛일 수가 없습니다. 가끔 할인을 많이 할때 쟁여놓으면 그렇게 든든할 수가 없어요. 가끔 집에서 밥을 싸와서 김치와 함께 넣어서 먹으면 더욱 맛이 좋습니다.

 

 

 

비상식량 추천 베스트10을 알아보다가 저도 처음 알게된 것인데요. 안에 물을 뜨겁게 해주는 발열제가 들어가 있는 제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개봉을 하고 안에 찬물을 넣어도 나중에는 따스하게 먹을 수 있게 만들어 준다고 하더라고요. 어찌나 신기하던지 이거다 싶었지요. 라면과 밥이 함께 들어가 있어서 햇반을 따로 살 필요없이 한번에 충족까지 해주는 상품이랍니다.

 

 

 

햄은 말해 뭐해요. 그냥 생으로 먹어도 되고 구워서 먹어도 그만이지요. 오랫동안 서늘한 곳에 보관만 한다면 일년이 넘어서도 먹을 수 있으니까요. 가끔 라면에 그대로 꺼내 넣어서 먹어도 되고요. 어느 곳에나 빠지지 않고 감초 역할을 제대로 하기 때문에 필수 제품 중 하나입니다.

 

 

 

3분 짜장과 카레도 빠지면 섭섭합니다. 항상 집에 10개씩 비치를 해두고 있어요. 가끔 밥해먹기 귀찮을때 하나씩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돌리거나 뜨거운 물에 잠깐 담가서 밥에 부워서 먹으면 끝! 두말할 필요가 없답니다.

 

 

 

한국사람은 국이 꼭 필요하지요. 그래서 선택한 마지막 비상식량 추천 베스트10 메뉴입니다. 종류는 상당히 많이 있어서 개취에 맞게 구매하면 됩니다. 이렇게 위급한 상황이 발생하였을때 쟁여 놓고 먹기 좋은 메뉴들을 알아보았는데요. 나중에 없어서 발을 동동 구르기 보다는 미리 대처하는 것이 좋을 듯 싶어요. 예방은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과하게 하는 것이 좋답니다. 제발 코로나 사태가 빨리 지나가길 바라며 제가 산 비상식량을 오랫동안 쓰지 않길 바랄 뿐이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