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색깔무지개

 

이전에는 줄을 서서 공적마스크를 약국 앞에서 구매를 하였지만 지금은 그러한 풍경이 사실 보이지 않습니다. 그만큼 많은 물량이 풀렸고 그로 인해서 저렴하지는 않지만 비슷한 가격으로 온라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고요. 그렇다보니 재고가 많이 쌓이게 되고 그것을 처리하지 못하고 있는 곳이 많아서 이번에 모든가족이 공적마스크 대리구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렇다고 그냥 가서 달라고 하면 안됩니다. 역시나 기준이 있는데요. 바로 가족관계증명서나 동거를 증명할 수 있는 주민등록 등본을 지참하시고 방문을 하셔야 합니다. 특히 이번에 바뀐 것 중 하나는 여태까지는 아이들것을 사준다고 하여도 그에 5부제로 인해서 여간 까탈스러운 것이 아니었는데요. 이젠 본인의 마스크 구매 요일이 아니더라도 가족 중 단 한명이라도 요일에 해당이 되면 약국에서 가족 모두의 마스크 구매가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일주일 중 딱 하루만 3매씩 구매를 하였다면 이제는 필요에 따라서 나눠 구매할 수 있도록 변경이 되어서 한층 수월하게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서울에 지하철을 타려고 하여도 사람이 많을때에는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으면 탈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보니 급하게 사야할때가 있었는데 이번 기회로 보다 손쉽게 구매할 수 있어서 다행이라 생각을 합니다. 또 한번에 많은 물량을 살 수 있으니 귀찮다고 하더라도 한번만 움직임으로써 가족 구성원 한명 당 3장의 마스크를 모두 살 수 있으니 귀찮음도 이겨낼 수 있고요. 앞으로 코로나가 끝난다고 하여도 미세먼지 및 또다시 새로운 유형의 전염병이 생길 수 있어 아마 많은 분들이 집에 쟁여놓지 않을까 싶은데요. 공적마스크 모든가족 대리구매 확대가 되었으니 한번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