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곱색깔무지개

 

안녕하세요. 생활을 하면서 무언가를 구입을 할때 조금이라도 할인을 받기 위해서 무료 쿠폰이 있는지 확인들을 하시잖아요. 그중에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알고 계시면 유용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카드실적까지 생각하시는 분들에게는 더 큰 혜택도 있고요. 한달에 30만원, 50만원 이상 써야만 하는 분들에게도 꿀 정보가 아닐 수 없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6~8프로 저렴하게 사서 실적도 채우고 보다 저렴하게 여러가지 제품까지 구입할 수 있으니 안쓸 이유가 없지요.

 

 

 

어떤 것은 현금으로만 결제가 가능한 것이 있지만 저와같이 잘 찾아보면 카드로도 살 수 있는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지금 위X프 같은 경우는 6.5프로 할인을 해주는데요. 이게 생각보다 상당히 큰 혜택입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3만원짜리 기준으로 28,050으로 구매가 가능하니까요. 거기에 중복 할인까지 가능하다는 점도 잊으시면 안되고요. 월에 살 수 있는 금액이 100만원으로 정해져 있어요. 저도 이왕 사야될것이 있으면 꼭 충전을 해서 구입하고 있고요. 여기서 지X켓 스마일포인트 같은 경우는 충전금액 대비 20프로는 다시 현금화 할 수 있는데요. 그렇게 되면 할인율은 더더욱 올라가게 되요.

 

 

 

가능 수단은 비씨부터 시작해서 국민 / 삼성 / 신한 / 현대 등등 결제가 가능한 것이 상당하답니다. 꼼꼼하게 확인을 한 후에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구입하시면 되요. 한가지 유의해야할 점은 꼭 해피머니가 맞는지 확인을 해야해요. 저도 할인율이 조금 높다고 생각을 해서 샀는데 알고보니 다른거여서 곤란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아무래도 핀 번호로 문자 발송이 되기 때문에 환불이 불가라는 점도 기억하셔야 하고요. 또 자신이 사용하는 카드회사에 전화를 걸어서 실적으로 쌓이는지도 꼭 체크하셔야 합니다.

 

 

 

간편하게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드릴게요. 우선 구매를 한 후에 문자로 받은 번호를 해피머니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등록을 하면 끝이랍니다. 너무 고액일 경우에는 누군가 해킹을 하지 않을까 두려울 수도 있는데요. 보안관리를 철저하게 등록해 놓으면 핸드폰이 없을 경우에는 쉽게 인출을 할 수 없게 만들 수도 있답니다. 저도 사용하고 있고요. 그리고 오프라인에서 사용을 할 경우에는 앱을 통해서 바코드로 쉽게 결제가 가능하다는 이점도 있고요. 집앞에 편의점에 갈때만 사용해도 진짜 편하고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다는 점이 좋아요.

 

 

 

쇼핑몰도 거의 대부분 지원을 하고 있답니다. 요새 물품이나 옷, 가구 및 실생활용품 심지어 먹을것까지 인터넷을 통해 구입을 하잖아요. 거기에 6.5프로 할인까지 더해져서 살 수 있으니 문화상품권을 도대체 왜 사지 않는지를 모르겠어요. 쇼핑몰 및 도서몰도 있는데요.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은 거의 포함이 되어 있답니다. 심지어 아까도 말씀드렸다 싶히 충전 금액의 20프로는 현금으로 다시 되돌려 받을 수 있다는 것이 키포인트고요.

 

 

 

전문몰 및 예약도 가능하고요. 영화를 보기위해 극장에 가거나 아니면 연극이나 뮤지컬을 보러 갈때에도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요새 많은 사람들이 항공사 마일리지를 모으기 위해서 또는 외국에 나갈때 라운지를 사용하기 위해 실적에 대해서 신경을 쓰시는 분들이 많을꺼에요. 그럴때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사 놓으면 한방에 해결되잖아요. 쌓아놓은 것은 천천히 써도 무방하고요.

 

 

 

온라인 사용처는 무려 200개가 넘을 정도로 엄청나답니다. 여기서 해피머니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이용안내를 살펴보면 쉽게 이해하실 수 있어요. 쇼핑몰 자체에 있는 포인트로 전환을 해야할 수도 있고 아니면 사이트 연계를 통해서 결제가 이루어질 수도 있습니다. 확실한 것은 페이코보다 간편하다는 것이랍니다. GS 숍 및 롯데홈쇼핑, 인터파크 등등 아마 없는 곳이 없을 정도로 많아요. 저도 처음엔 어디있나 생각을 하였는데 없는 곳을 찾는 것이 빠를 정도였으니까요. 그렇다보니 신세계나 롯데 상품권보다 훨씬 유용하게 사용가능하고요.

 

 

 

오프라인 같은 경우는 500군데가 넘습니다. 제가 자주 사용하는 곳은 아웃백 및 치킨을 시켜 먹거나 아니면 집앞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사용할때가 많고요. 에슐리 및 왠만한 프랜차이즈는 모두 사용할 수 있답니다. 6~8프로 할인을 받고 말이지요. 앞서 설명을 드린데로 다른 할인이 되는 것과 중복으로 겹쳐서 쓸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고 계시면 이젠 이걸 써야할지 말아야할지 답이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

 

 

 

모바일 사용처로 사용할 경우는 티머니를 가장 많이 쓰지 않을까 싶어요. 배달X 앱도 가능하니 음식을 시켜먹을때도 손쉽게 가능합니다. 배달비 아까워서 벌벌 떠시는 분들도 있잖아요. 단돈 1,000원에 시켜먹을지 말지 고민이 될때도 있고요. 어차피 똑같은 물건을 받는데 누구는 실적까지 쌓고 할인까지 받는데 그대로 산다는 것이 억울하지 않나요?!

 

 

 

예전에는 할인율도 더 높았다고 해요. 거의 10프로까지 나온적도 있었고요. 또한 한번에 10만원까지 구입을 할 수 있게 하였는데 이제는 제도가 바뀌어서 3만원 밖에 안되지만 여러번 구매할 수 있으니 귀찮은 것 빼고는 상관이 없어요. 그래서 저도 매달 필요한 만큼 사놓고 하루하루 나누어서 사용하곤 한답니다. 한달에 100만원 정도 쓰시는 분들같은 경우는 무려 7만원 이상을 세이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면 그냥 사용하세요.

 

 

 

해피머니 문화상품권 카드실적 쌓고 추가할인 및 사용처까지 확인을 해보았는데요. 이렇게 정리하고 보니 정말 혜택 최고네요. 지역화폐가 할인율은 더 좋을 수도 있지만 꼭 현금으로만 가능하고 지역을 벗어나면 쓸 수 없으니 저같으면 무조건 이거 쓸래요! 한번만 해보면 너무나 쉬우니 절대로 포기하지 말고 이득 꼭 챙기세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